REVIEW

뒤로가기
제목

뭐하자는건지

작성자 (주)닥터하우스(ip:)

작성일 2022-02-28

조회 65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닥터하우스입니다.

먼저 배송관련 부분으로 불편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잘못전달된 상품 관련하여 수거를 위해 전화드렸으나, 고객님께서 불편했던 부분을 미처 고려하지 못한 부분 너무나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통화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하나 제대로 보내지도 않고 

배송을 두번이나 잘못보내고 업무중에 전화 계속 오고

문자 보내고 택배가 왔는지 안왔는지 확인도 안하고 

맘대로 반품택배 접수 시키니 또 업무중에 택배기사  전화 계속 걸려오고.... 대체 스토브 하나 시키고 내가 받은 피해는 어떻게 보상 하실 건가요? 이거 그냥 넘어 가지 않겠습니다 피해 보상처리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